임 학장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의식 형성 및 확산에 이바지할 것”-

▲ 우석어린이집
▲ 우석어린이집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학장 임종대)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9월 20일(목) 순천우석어린이집에 소외이웃 돕기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따뜻한 지역사회 문화 조성 및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는 교내 일일찻집 운영 등 교직원을 대상으로 성금 모금을 위한 행사를 사전 진행했다. 그 결과 모인 운영 수익금을 8명의 교직원이 우석어린이집에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우석어린이집 관계자는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와 인연을 맺은 지 어연 3년이 되어간다. 매 명절마다 우리 기관에 방문해주어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한다. 이번에 건네준 후원금 또한 지역사회 복지의 선진화를 위해 적재적소에 활용하겠다.”라고 말하며 방문을 환영했다.

위문 활동에 참여한 임종대 학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를 통해 아이들이 행복하게 커 나가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의식 형성 및 확산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는 ‘2018년 저명인사 및 지역기관장 자원봉사 릴레이’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내·외부기관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지역사회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