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스퀘어 광양점 오픈 후 관광객 급증, 유동인구 증가로 지역상권까지 활기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식음시설과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하여 새로운 쇼핑문화를 만들어온 호남최대 복합 쇼핑몰 LF스퀘어 광양점이 개점 100일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10일간 ‘오픈 100일 축하 페스티벌’을 기획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특가전을 진행한다.

지난 1월 오픈한 LF 스퀘어 광양점은 오는 21일 오픈 100일을 앞두고 집계해 본 결과 100만 명이 넘는 고객이 다녀갔다고 밝혔다. 호남 최대 복합쇼핑몰로 쇼핑시설과 지역 유명 맛집, 문화축제(프리마켓, 버스킹 공연), 온 가족이 즐기는 체험컨텐츠 등 ‘아울렛 그 이상’인 컨텐츠 경쟁력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그 동안 상대적으로 낙후됐던 광양점 인근 상권에도 활기가 생겼다. 지역 숙박업계 및 음식점 등도 LF 스퀘어 광양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또한 지역내 쇼핑과 여가, 문화에 대한 고객의 수요와 갈증이 LF 스퀘어 광양점 오픈으로 인해 해소되며 지역민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LF 스퀘어 광양점은 고객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초특가 기획전을 마련하여 여성/남성복, 스포츠/아웃도어, 아동 등 패션부터 생활리빙, 푸드까지 최대 80% 할인된 가격의 기획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7大 이벤트를 기획하여 다양한 경품행사와 무료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기간중 매일 선착순 무료 감사품 증정과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등 풍성한 사은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지역 문화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매주 토/일 1층 잔디광장스트릿에서 진행되는 ‘LF 프리마켓(벼룩시장)을 확대 진행해 다양한 상품과 체험 행사 등을 통해 고객에게 보는 재미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또한 오픈 초기 제기된 교통혼잡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추가 주차장을 조성하는 등 주차문제를 완벽히 개선시켜 고객들에게 좀 더 편안한 쇼핑 인프라를 선보일 예정이다. 

LF 스퀘어 광양점(점장 안형주)은 “오픈 100일을 기념해 경품 행사, 단독 특가상품, 다양한 체험 이벤트 등 이색적인 상품행사 및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광양을 넘어 호남을 대표하는 쇼핑관광명소로서 트렌드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들여 기획한 만큼 고객들에게는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