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학장 김흥재)는 3월 2일(목) 본교 대강당에서 기능사주간1년과정 입학식을 실시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는 작년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원서접수를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3월 2일 기준 362명의 인원이 신입생으로 등록하였다.

본 입학식은 우리 캠퍼스에 입학한 학생들에게 앞으로의 1년을 격려하고, 우리 대학 학사시스템 소개 등을 통해 본교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입학식은 학장의 입학식사, 교직원소개, 학장특강, 학사운영시스템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특히, 40여분간 진행된 ‘나는 누구인가? 어떻게 살 것인가?’라는 주제의 학장 특강은 불안정한 미래에 대해 걱정을 가지고 입학한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 김흥재 학장은 “작지만 강한 캠퍼스, 순천캠퍼스를 택한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지금까지 우리 캠퍼스를 거쳐간 학생들을 되돌아보면, ‘인성’이 바른 친구들이 잘 풀리는 것을 많이 보았다. 여러분들의 실무 능력은 교수님들이 책임지고 향상시켜 줄테니, 여러분들은 지금 가지고 있는 올곧은 마음가짐을 계속해서 유지해주었으면 좋겠다.”라며 신입생들에 대한 믿음을 내비췄다.

한편, 본교에 입학한 학생들은 2018년 2월 9일까지 약 1년 간 국가기간전략직종산업으로 분류되는 전공과목에 대한 이론 및 실습 능력을 향상시키게 된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