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1․2․3지역 회원, 어려운 이웃 위해 1500만원 상당 후원금품 전달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 여수1․2․3지역 회원들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여수시에 150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기부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 묘옥진 총재를 비롯해 여수1.2.3지역 부총재 등 회원들은 11일 오후 여수시청 현관에서 후원증서 전달식을 갖고 백미(20kg) 129포, 갓김치(3㎏) 129박스, 라면 129박스 등 1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시에 기탁했다. 또 애양평안요양원에 나들이행사 지원금과 장학금 등으로 300만원을 후원했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금품은 여수시 가정위탁아동세대, 조손가정 등에 배정되고 해당 읍면동장이 직접 방문해 전달할 계획이며, 애양평안요양원에 거주하는 한센인들을 격려하기 위한 나들이 후원금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묘옥진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남동부지구 총재는 “국제라이온스협회는 회원 개개인의 자발적이고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위해 만들어진 단체로 L.C.I.F(국제라이온스 재단기금)기탁, 환경보호 캠페인, 동남아 지역 학교 신축, 저소득층 집수리 봉사, 무료개안시술 등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을 위해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여수시 관계자는 “함께하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남동부지구에 감사드린다”면서 “사회배려계층이 희망과 용기를 갖고 살아갈 수 있는 ‘아름다운 여수, 행복한 시민’ 도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