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의장 임종기)는 제204회 임시회 제5차 본회의를 개최하여 제7대 후반기 상임위원장을 선출했다.

의회운영위원장에는 신민호 의원(왕조2동)이, 행정자치위원장에는 박용운 의원(승주, 주암, 황전, 월등면), 문화경제위원장은 나안수 의원(왕조2동), 도시건설위원장은 김인곤 의원(서면, 왕조1동)이 각각 당선됐다.

당선된 상임위원장은 각 상임위원회를 대표하며, 임기는 오늘부터 2018년 6월 30일까지이다.

의회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된 신민호 의원은 “감시와 견제라는 의회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여 28만 시민들의 행복한 공동체 실현에 앞장서겠으며, 의원 상호 간 화합하는 의회가 되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행정자치위원장으로 당선된 박용운 의원은 “의장, 부의장, 동료 의원들을 잘 모시고 신명나는 제7대 후반기 행정자치위원회, 누구나 부러워하는 일류 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화경제위원장으로 당선된 나안수 의원은 “낯선 의회에 와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시고, 후반기 또한 직분에 봉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도시건설위원장으로 선출된 김인곤 의원은 “부족한 저에게 중책을 맡겨주신 선배의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의원다운 모습으로 시민들, 공직자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1일 순천시의회는 후반기 의장에 임종기 의원(해룡면)이, 부의장에 주윤식 의원(풍덕, 저전, 장천동)을 각각 선출하면서, 이로써 후반기 원구성을 모두 마무리했다.

 

※ 순천시의회 상임위원회 위원

▷ 의회운영위원회 : 신민호, 박계수, 선순례, 이옥기, 유영갑, 유영철, 장숙희, 최정원

▷ 행정자치위원회 : 박용운, 서정진, 이복남, 유영철, 장숙희, 정영태, 주윤식

▷ 문화경제위원회 : 나안수, 김재임, 박계수, 신민호, 이창용, 유영갑, 유혜숙, 허유인

▷ 도시건설위원회 : 김인곤, 김병권, 문규준, 선순례, 이옥기, 정철균, 최정원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