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만권의 다양한 홍보와 지역주민과의 양방향 소통 위해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송상락, 이하 광양경제청)은 3월 11일부터 17일까지 광양경제청 및 입주기업의 소식을 SNS를 통해 홍보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4명으로 여수, 순천, 광양시, 하동군에 거주하는 대학생 또는 1995년~2004년에 출생한 20대 남녀 중 자신의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며 활동기간은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 간이다.

주요 활동으로는 광양경제청의 다양한 행사, 시책, 입주기업 등을 소개하고 광양만권의 볼거리, 먹을거리 등 정주여건을 직접 취재해 제작한 콘텐츠를 개인 SNS와 광양경제청 SNS에 게시하게 된다. 채택된 콘텐츠에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GFEZ SNS 서포터즈 희망자는 3월 17일까지 광양경제청 홈페이지(www.gfez.or.kr)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이메일withmina72@korea.kr 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광양경제청 홈페이지의 공고를 참고하거나 홍보과 전화 061-760-5091로 문의하면 된다.

광양만권경제구역청 관계자는 “지역민 SNS서포터즈를 활용하여 광양경제청과 입주기업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홍보해 지역민과 공감대 형성 등 양방향 소통 체계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