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영동은 16일(화) 재단법인 광영장학회 제7대 이사장 취임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정인화 광양시장과 서동용 국회의원, 서영배 광양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도·시의원, 지역 사회단체장, 광영장학회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단법인 광영장학회 제7대 이사장으로 김윤선 이사장이 취임했다.

김윤선 이사장은 “행정, 사회단체 및 시민과 함께 어우러져 지역사회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서로 소통하겠다”면서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각종 장학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윤선 이사장은 이날 지역 내 이웃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광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3백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재)광영장학회 제7대 김윤선 이사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배움의 의지가 있는 모든 시민에게 교육의 기회를 주는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여기 계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재)광영장학회는 2011년 10월 광영동 지역 미래 발전을 이끌어 갈 유능한 인재를 발굴·육성하고 각종 장학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설립됐으며, 현재까지 9억4천6백만원의 장학금을 학생들에게 지원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