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사단법인 설립 후 다양한 봉사로 사랑 나눔 실천

(사)여수발전협의회가 지난 5일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 나눔 행사를 펼치며 훈훈함을 전했다.
(사)여수발전협의회가 지난 5일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 나눔 행사를 펼치며 훈훈함을 전했다.

 

(사)여수발전협의회(회장 정훈식)가 지난 5일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 나눔 행사를 펼치며 훈훈함을 전했다.

이날 (사)여수발전협의회는 홀로 거주하시거나 요리하기가 어려운 어르신 60명을 초대해 불고기백반과 간식을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에 깊은 감동을 받았으며, (사)여수발전협의회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일용 (사)여수발전협의회 사무총장은 “어르신들께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를 대접 해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차주민 동장은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사)여수발전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사)여수발전협의회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단체로서 번성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2월 여수발전과 지역 봉사를 위해 설립된 (사)여수발전협의회는 회원 80명과 함께 이웃을 위한 봉사를 이어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단체로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