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상 나눔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 다양한 나눔활동 펼쳐

지난 3일 순천신협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왕조1동에 이불 25채를 후원했다
지난 3일 순천신협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왕조1동에 이불 25채를 후원했다

 

순천신협(이사장 윤정구)은 지난 3일 왕조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이불 25채(200만 원 상당)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신협 임직원의 기부로 운영되는 신협 사회공헌재단의‘온세상 나눔 캠페인’사업 일환으로, 관내 독거노인 가구와 복지사각지대 등 취약계층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전달될 예정이다.

윤정구 이사장은 “계절이 바뀌면서 홀로 거주하는 지역주민에게 두툼한 이불로 긴 겨울을 따스하게 보내도록 도움을 줘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꾸준한 후원으로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정학규 왕조1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준 순천신협에 감사하다”라며, “추운 겨울을 준비하는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순천신협은 「행복한 집 프로젝트 사업」을 추진해 한부모 세대에 도배, 장판을 시공해 쾌적한 보금자리를 지원했으며,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지역 어르신 나들이 행사를 후원했다.

또한, 지난해「LED 전등 교체사업」과 거동이 불편한 취약가구의 어르신을 위해 500만 원 상당의 성인용 보행기를 지원하는 등 2016년부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봉사와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