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세대와 청년세대 아우르며 모든 세대 활력 충전 감성 힐링 공연

 

광양시는 내달 12일(목) 저녁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 가을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을 콘서트는 일상에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무뎌진 감성에 힐링과 활력을 충전해드리기 위해 마련된 기획공연이다.

출연진은 <풀잎사랑>, <동행>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고 버클리 음대에서 뮤지컬 학위를 받은 최성수, <사랑의 미로> 등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자리매김한 최진희, 트로트계의 샛별로 등장한 열차 승무원 가수 조하도, 대한민국 문화대상 인기가수상과 예술발전 공로상에 빛나는 진소리, 광양시립합창단원으로 시민들에게 격조 높은 예술의 향미를 선사해주고 있는 바리톤 조형빈과 소프라노 서하은 등 총 6명이다.

콘서트는 ‘사랑 바람’, ‘인생 놀이터’, ‘웃으며’, ‘불어와’, ‘O mio babbino caro(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I could have danced all night(밤새 춤을 출 수 있어요)’, ‘Votre toast, je peux vous le rendre(투우사의 노래)’,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사랑의 미로’, ‘천상재회’, ‘꼬마 인형’, ‘해후’, ‘동행’, ‘기쁜 우리 사랑은’ 등 대중에게 친숙한 명곡들로 110분 동안 관람객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관람은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티켓링크와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정석 예매가 가능하며, 관람료는 5천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과 문예회관팀(☎ 061-797-3602, 2529)으로 전화하면 알 수 있다.

박양균 문화예술과장은 “낭만적인 가을밤 콘서트와 함께 멋진 시간여행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여 시민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