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지역 사회복지시설 40개소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여수광양항만공사 황학범 부사장과 광양시가족센터 손경화 센터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여수광양항만공사 황학범 부사장과 광양시가족센터 손경화 센터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20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나눔행사를 통해 사회적 책임 실천은 물론, 기부문화 확산과 지역 공동체와 유대감을 강화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수시 사회복지과 및 광양시 사랑나눔복지재단과 협업으로 지역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이 행복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나눔행사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할 목적으로 개최했다.

공사는 장애인, 여성, 노인 및 어린이를 돌보는 여수시 지역에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을 비롯한 20개소, 광양시 지역에 광양시가족센터(센터장 손경화)를 비롯한 20개소 등 총 40개소를 대상으로 총 2,00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여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이 행사에서 공사 황학범 경영부사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직접 찾아가서 필요한 곳에 도움을 드려 모두가 웃음 짓는 세상을 만드는 데 조금이나마 기여하고 싶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공기관이 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사회적 약자 지원 사업으로 장애아동을 위한 긍정적 양육환경 조성(희망의 징검다리), 다문화 가족 소통⋅교류 지원(다같이 키움愛), 아동⋅청소년 치과치료(꿈꾸라 희망 스마일), 지역 우수인재 육성(YGPA 행복장학금) 등 다양한 희망동행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