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제7대 임종대 회장 취임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지난 2일 자원봉사나눔터(커뮤니티센터 7층)에서 제6·7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각계 기관·단체장과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단 등 7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취임식에서는 그동안 협의회를 내실 있게 이끌어 온 6대 김주안 회장이 이임하고, 제7대 회장으로 임종대 ㈜화인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김주안 이임 회장은 “임기를 잘 마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협의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신임 회장님께서 광양시 자원봉사를 선도적으로 이끌어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이임 소감을 전했다.

임종대 취임 회장은 “그동안 광양시 자원봉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이끌어 오신 김주안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멋지게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금호 경제복지국장은 “제6대 김주안 회장님께서 우리 시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셨다”면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임종대 취임 회장님께서도 우리 시 자원봉사 발전에 큰 활력을 주시리라 기대된다”며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여러분께서도 다 함께 힘을 모아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2011년 4월 설립됐으며 114개 단체, 8,970명이 활동하고 있다. ▲사랑나눔 ▲재능나눔 ▲시정협력 ▲환경사랑 ▲안전지킴이 등 5개 영역으로 나눠 영역별 특색에 맞는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추진해 따뜻하고 감동이 넘치는 광양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