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건설(대표 손병완)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유성)을 통해 지난 20일 광양시(시장 정인화)에 1,6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초록건설은 지난 2017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위해 현금·물품 후원뿐만 아니라 저소득가정 주거지원 사업 자문위원으로도 함께하고 있어 경제적 지원 및 재능기부 등 다방면의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물품후원은 지역 내 여성청소년들을 위한 핑크박스 100세트와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쌀 1,200kg로 광양지역 저소득 아동을 대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초록건설 손병완 대표는 “지역에서 기업을 하며 지역의 어려운 아이들에게 관심이 많다.”라며 “작지만, 우리 아이들이 큰 힘이 되면 좋겠고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아이들을 위해 함께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양시 정인화 시장은 “(주)초록건설과 같은 기업이 지역 내 아이들을 위해 함께 힘써주셔 감사하다.”라며 “광양시도 우리 지역의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더 많이 들여다보고 희망을 갖고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 김유성 본부장은 “광양지역의 기업, 지자체 등이 보여준 선한 영향력에 감사드리며 많은 곳에도 선한 영향력이 전파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재단은 전라남도 아동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