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9일까지 순천명품 월등복숭아 체험행사 개최

 
 

순천시 월등면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월등면사무소 잔디광장에서 한여름 추억의 맛을 전하는 ‘제13회 순천명품 월등복숭아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맑은 공기와 깨끗한 토양, 충분한 일조량 등 복숭아 재배의 최적지인 순천시 월등면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체험행사와 볼거리가 가득하다.

8일 저녁 6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식후에 진행되는 MBC축하공연, 불꽃놀이, 농악, 벨리댄스, 스포츠댄스 등 공연행사는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며, 체험행사로 복숭아 수확 체험, 복숭아 OX퀴즈, 복숭아 먹기․ 깍기․통조림 만들기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복사골 노래자랑은 8일 복사꽃 향기와 함께 예선을 치르고, 마지막 날인 9일 결선에서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외에도 관람객들이 저렴하게 복숭아를 구입 할 수 있도록 행사장 내 복숭아 직판장을 개설하고, 진입로 및 진출로 주변에 복숭아 재배농가가 직접 운영하는 90여개의 농막 판매장를 운영한다.

기타 복숭아 체험행사 문의사항은 순천시 월등면사무소(T.061-749-8089)로 전화하면 된다.

한편, 시는 지난달 28일 국회의사당에서 순천농협, 월등복숭아 체험행사 추진위원회와 함께  복숭아 판촉행사를 가졌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