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이 믿고 사랑하는 의사회로 자리매김 해 나가길

광양시 의사회는 지난 2월 26일 중마동 금정회관 대연회장에서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최낙선(만46세, 현대의원 원장) 총무의 사회로 이임사, 취임사, 시장 축사, 임원진 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이 날 광양시 의사회 김준현(만53세, 다나 소아과원장) 전임 회장은 이임사에서 2년간의 임기동안 이루지 못한 아쉬움을, 새로 취임하는 고준석(만52세, 사랑병원장) 회장은 의사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어서 그 동안 고생한 전임 회장단에게 신임회장이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이 날 새로 취임한 광양시의사회 회장단은 광양시와 함께 긴밀한 협조체계를 강화하여 앞으로 시민을 위한 효율적인 의료행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방안을 강구하고 시민의 의료 편익을 위한 일에 뜻을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정현복 시장은 “지난 설 연휴 응급의료 체계로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며 “우리시는 젊은 도시로 임신, 출산, 양육 등 도시 특성에 맞는 다양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데 그 중 보육재단을 설립하여 ‘아이 양육하기 가장 좋은 도시 만들기’에 시정 역량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시민이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인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의료 구축과 지원에도 적극 나서고 있으나 의사회 여러분의 도움과 성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라며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하고 “앞으로도 널리 사랑의 의술을 베풀어 시민들이 믿고 사랑하는 의사회로 자리매김 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축사를 마무리 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