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광현 대표 어려운 계층을 위해 써 주길 희망

▲ 팔영청과 기부금 기탁
▲ 팔영청과 기부금 기탁

지난 16일에 순천시 농산물 도매시장내 팔영청과(주) 송광현 대표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으로 5천만원을 순천시에 기탁했다.

팔영청과(주) 송광현대표는 순천시 농산물도매시장이 2001년 개장할 때부터 중도매인으로 청과물 도소매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동안 연간 도매시장 내 최고의 매출고를 올린 선두주자이기도 하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송대표의 가족들이 10년 동안 모은 적금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가족회의를 통해 기부하기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송광현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코로나19의 거친 파도를 모두 함께 헤쳐 나가길 바란다”며“나도 어렵지만 나보다 더 어려운 소외된 계층에게 예방물품을 구입해 전달해 달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허석 순천시장은 “코로나19 때문에 소상공인인 자신도 어려운데 더군다나 10년을 모은 적금을 자기보다 더 어려운 계층을 기부한다는 것은 참으로 대단하고 감사하다”며 “기부해 주신 성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소중히 사용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순천시는 전달된 성금은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고아 등 노약자시설의 예방물품 구입에 취약한 계층을 위한 마스크, 손소독제 등의 구입용도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