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프시즌권
▲ 하프시즌권

전남드래곤즈(사장 조청명)가 지난 6월 30일 상반기 홈경기가 끝남에 따라 남은 하반기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멤버십 하프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

전남드래곤즈는 올시즌 재창단이라는 각오로 2019년 Restart 하며, 팬들이 드래곤즈 경기를 보다 재미있게 즐기도록 돕고 영원한 팬 心을 얻고자 드래곤즈 멤버십 제도를 처음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다.

2019 전남드래곤즈 멤버십 하프시즌권은 7월 14일 홈경기부터 시즌 마지막 홈경기(승강 플레이오프 포함)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하프 시즌권의 가격은 기존 멤버십 가격의 50%이다. 성인 하프 시즌권은 골드석 15만원과 실버석 5만원에 판매되며 청소년의 경우 골드석 7만 5천원과 실버석 2만 5천원에, 어린이는 골드석 4만원과 실버석 1만 5천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하프 시즌권을 구매자는 기존 시즌권과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의 하프 시즌권 구매자를 선정해 선수들의 친필사인이 담긴 사인볼을 특별 제공할 예정이다.

전남드래곤즈 멤버십 하프시즌권 온라인 판매는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sports/football/event/195)를 통해 7월 19일(금)까지 하며, 오프라인은 구단 사무실이나 홈경기 멤버십 부스에서 8월 14일까지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구단 마케팅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