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화합하는 농협, 변화와 개혁으로 섬김의 경영 실천할 터...’

 
 

광양원예농협은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서 당선된 14대 장진호 조합장 취임식을 지난 3월 21일 본점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 날 취임식에는 정인화 국회의원, 이용재 전라남도의장, 김성희 광양시의회의장, 박노신 광양시의원,  문양오 광양시의원, 박말례 광양시의원을 비롯하여 관내 기관장 및 가족, 농협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사와 조합원들의 축하격려 속에 엄숙히 개최되었다.

광양원예농협 장진호 조합장은 취임사를 통해“조합원의 변화하고자 하는 열망이 새로운 시작의 문을 열었다”고 말하고“오늘 이 자리는 지난 농업 산업화를 거치면서 많은 희생을 감내해야했던 현실 속에서도 전국 최초로 시설하우스 농업을 시작하면서 그 중심에 광양원예농협의 기반을 마련한 선대 조합장과 조합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민주적인 농협으로 성장 제일주의의 관행이나 하향식 의사소통방식에서 벗어나 조합원의 의사가 반영되고 존중받는 문화를 정착시켜 모두가 화합하는 농협, 변화와 개혁으로 섬김의 경영, 투명한 경영을 펼쳐가겠다”고 말하고 “조합의 경영을 전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새로운 관점에서 모든 사업의 방향을 재정립하여 조합원과 직원이 명예스럽고 자랑스러운 농협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장진호 조합장은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미래를 향해 전진하되 겸손하고 정직한 자세로 다가서며 다함께 잘사는 조합원, 조합원이 주인인 으뜸 농협을 반드시 만들겠다며 당선 소감을 전해왔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