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의회와 업무협약 체결하고 상호 협력키로

 
 

순천시의회(의장 서정진)가 「2019 순천 방문의 해」를 맞아, 1000만 관광객 유치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순천시의회는 지난 7일 오후 순천시의회 소회의실에서 「2019 순천 방문의 해」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서울시 강서구의회(의장 김병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정진 순천시의회 의장, 김병진 강서구의회 의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체결된 협약내용으로는 순천시의회는 강서구에서 개최하는 각종 문화·행사 등에 적극 참여하고 순천을 방문하는 강서구 구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안내에 최선을 다하며, 강서구의회는 많은 구민들이 순천시를 방문하여 관람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고 홍보한다는 내용이다.

또한, 협약서 체결 이외에도 의정 발전 협의 및 의정활동 공유를 위한 시간을 가졌으며, 현재 추진 중인 각종 정책연구, 개발 등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상호 간 협력체계도 구축하기로 하였다.

서정진 의장은 “이번 협약은 「2019 순천 방문의 해」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중요한 토대가 될 것”이라며 강서구의회에 감사함을 전하였으며,

“상호 실질적인 협력 기반을 공고히 해 상생발전을 도모함으로써 지역 발전은 물론 국가 발전을 선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순천시의회는 「2019 순천 방문의 해」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강서구의회와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향후 상임위원회별 전국 홍보를 실시하는 등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