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김치 160포기 담아 경제적으로 어려운 독거노인 등 가정에 전달

▲ 금호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 금호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광양시 금호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성호)는 지난 12일 주민자치센터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김장나눔행사는 겨울철을 맞아 소외받기 쉬운 이웃들에게 김장 김치를 나눠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금호동 주민자치위원을 비롯해 각 사회단체, 주민센터 직원 등 50여 명이 참여해 맛깔스런 김장 김치를 160포기를 담그는데 정성을 쏟았다.

이날 담근 김치는 지역의 독거노인과 장애인 세대, 조손가정,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를 준비한 이성호 위원장은 “경제적으로 어렵고 추운 시기에 이렇게 주민자치위원들과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온정을 더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봉사를 통해 사랑이 넘치는 금호동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양준석 금호동장은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위원들과 각 사회단체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행복한 금호동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번 김장 김치 후원과 함께 금호동 길거리 공연, 금호동 ‘굿-데이’, 취약지구 순찰, 장애인시설 위문 등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