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4일 승진심사제를 통해 선발한 2015년도 일반직공무원 5급 승진 예정자 19명(교육행정 17명, 시설 1명, 보건 1명)을 확정․발표 했다.

19명의 5급 승진 예정자들은 사전에 홈페이지에 명단을 공개하여 인성, 공·사생활 태도, 공무원으로서의 자질과 덕목에 대한 의견수렴을 통한 공개검증을거친 후 선·후배와 동료의 다면평가와 기획, 리더십, 자질 등을 확인하는 역량평가 결과 고득점을 받은 이들이다.

역량평가에 있어서는 투명하고 공정한 평가와 실제적인 자질과 능력을 검증하기 위해 외부 전문기관에 의뢰해 ▲문제상황 규명 ▲합리적 대안제시 ▲업무추진 및 관리 ▲협력적 관계 구축 ▲팀웍 조성 및 팀원 관리 ▲의사소통 능력 등 6개의 역량을 평가했다.

도교육청은 전남교육의 미래를 책임질 능력과 자질을 검증받은 고급 인력인 만큼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전남교육의 행정력을 한층 향상시키겠다고 밝혔다.

 

2015년도 5급 승진임용 대상자 명단

 

  교육행정

영암낭주고 김성곤 ▲전라남도학생교육문화회관 김영미 ▲여수남초 김종만 ▲예산과 김중환 ▲방과후학교지원단 김진섭 ▲강진고 노상준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문선태 ▲시설과 박상길 ▲전라남도담양교육지원청 박철진 ▲감사관 서용식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 여서경 ▲문척초 유선준 ▲교육진흥과 장준석 ▲감사관 장행운 ▲예산과 정미라 ▲전남보건고 정장홍 ▲전라남도고흥교육지원청 최재남

 

  시설

시설과 최영승

 

  보건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 박공심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