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페이스북 세계장미축제 이벤트 실시

 
 

지난해부터 SNS를 활용해 군정홍보를 강화해 온 곡성군이 오는 5월 19일부터 5월 28일까지 열리는 세계장미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곡성군 페이스북을 통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먼저 세계장미축제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는 5월 17일까지 곡성군청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okseong.kr)에 접속해 장미축제 퀴즈 이벤트 글에 정답 댓글을 달고 SNS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차마을 입장권 4매와 곡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심청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곡성군 페이스북을 통해 5월18일에 발표된다.

또한 축제기간 중에는 세계장미축제 참가 인증 이벤트를 5월 19일과 20일, 5월 27일과 28일 주말을 이용해 진행할 예정이다. 축제를 즐기고 있는 본인의 모습을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축제의 생생한 현장을 널리 전파하고 축제에 대한 이슈 확산을 위해 실시된다.

군 관계자는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정보 전달과 공유가 일상화 되고 있어 SNS에 세계장미축제에 대한 정보 제공이 필요하고 이를 통한 관광객의 관심과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곡성의 여름을 여는 축제인 곡성세계장미축제에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 자연속의 가족마을 곡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