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이모티콘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 100일을 남겨두고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순천시 캐릭터 ‘루미오·뚱리엣’이모티콘을 카카오톡 ‘순천시청’ 채널을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에 배포하는 이모티콘 ‘루미오·뚱리엣’은 내년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펼쳐질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속 다양한 내용들을 담았다. 동천을 가로지르는 정원드림호와 정원의 별을 보며 하루를 머무는 가든스테이, 맨발로 걷는 것만으로도 정원과 하나가 되는 어싱길 등 박람회의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모든 연령층이 소통하고 공감하는 재치 있는 모습들로 구성됐다.

‘루미오·뚱리엣’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순천시청’을 검색한 뒤 채널을 신규 추가하면 선착순 4만 명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고,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순천시청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게 되면 시정소식, 문화예술 행사 등 유용한 순천 소식들을 매주 목요일 규칙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앞서 2020년과 2021년 출시한 순천시 이모티콘은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하루 만에 모두 소진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순천시 관계자는 “더 다양하고 새로워진 박람회를 이모티콘을 통해 느껴보시고, 정원여행을 기대하시고 계획해보세요!”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