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의회, 2022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 방문하여 홍보효과 톡톡

▲ 정원박람회 특위
▲ 정원박람회 특위

순천시의회(의장 정병회)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개최 지원 특별위원회(이하 정원박람회 특위, 위원장 오행숙)는 11일 세종특별자치시의회를 방문하여 유인호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을 만나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를 진행했다.

오행숙 정원박람회 특위 위원장은 “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시간 내어주신 유인호 위원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10년만에 개최하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에 방문하시면 열렬히 환영을 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세종시의회 유인호 의회운영위원장 역시 “방문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국제적인 행사인 만큼 세종시도 앞장서 홍보하겠다”며 “초대를 받은 만큼 꼭 방문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또한 정원박람회 특위는 세종중앙공원 일원에서 진행 중인 ‘2022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장’을 방문하여 열띤 홍보활동을 펼쳤다. 특히 당일은 전국적 인기프로그램인 전국노래자랑이 진행되고 있어 많은 인파 탓에 톡톡한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었다.

오행숙 위원장은 홍보활동을 마치며 “세종을 시작으로 특위 위원뿐만 아니라 순천시의회 차원에서 모두 한마음이 되어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