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유아스쿨 어린이집(대표 유명순)은 지난 13일(월) 피노키오유아스쿨 어린이집에서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이웃사랑실천의 일환으로 성금 150만원을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피노키오 유아스쿨 어린이집(대표 유명순)에서 진행한 부모님과 함께한 ‘피노키오 아나바다 장터 놀이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되었으며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기탁 되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이 될 예정이다.

피노키오 유아스쿨 어린이집 유명순 대표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연말을 맞이하는데, 피노키오 유아스쿨 어린이집 원아들과 학부모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아나바다 장터의 수익금을 기부할 수 있게 되었고, 따듯한 정을 나누고자 기탁하게 되었다.“며 ” 아나바다 장터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원아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이 잘 전달 되어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김점현 사무처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에도 관내 사회복지단체에 도움의 손길을 건내준 피노키오 유아스쿨 어린이집 유명순 대표님과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나바타 장터를 통해 마련된 따뜻한 정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어렵고 힘든 사람들에게 희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