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하게 운영할 사업자, 오는 16일까지 온비드로 입찰 신청

▲ 순천만국가정원 식음시설(스낵)
▲ 순천만국가정원 식음시설(스낵)

순천시(시장 허석)는 순천만국가정원 식음시설을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하게 운영할 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에 운영자를 모집하는 시설은 카페, 스낵코너 총 5곳이다. 카페는 에코지오카페(순천만국제습지센터 옆), 힐링카페(한방체험센터 옆) 2곳이며, 스낵코너는 도시숲스낵(동문출구 옆), 메타세쿼이아스낵(메타세쿼이아길 옆), 네덜란드정원스낵(네덜란드풍차 안) 3곳이다.

카페, 스낵코너 사용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이며, 참가자격은 시설을 직접 직영할 능력이 있고 식품위생법·지방계약법 등 관련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시는 당초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카페, 스낵코너의 총괄 운영자를 정하여 운영하려고 했으나 총괄 계약에 따른 임대료 부담을 완화하고 다양한 사업자에게 기회를 부여하고자 장소별로 개별입찰을 하기로 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을 감안하여 2021. 12. 31.까지의 사용료에 대해서 50%를 인하하고 있다.

카페, 스낵코너을 운영하고자 하는 사업자는 오는 16일까지 온비드를 통해 원하는 장소에 입찰 신청을 하면 되고, 장소별로 제안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가 최종 운영자로 선정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역량 있는 운영자가 참여하여 운영자와 관람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식음시설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