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위기 극복 및 아이 키우기 좋은 행복도시 광양 위해 기탁

▲ 광양시 진월면 사회단체·주민, 어린이보육재단 후원
▲ 광양시 진월면 사회단체·주민, 어린이보육재단 후원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진월면 사회단체 및 주민들이 소중한 마음을 모아 뜻깊은 후원금을 전달했다.

어린이보육재단은 지난 6일 정현복 광양시장과 황재우 보육재단 이사장, 기탁자 등 1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기탁식을 가졌다.

성금은 진월면 사회단체 및 주민들이 자율적으로 모은 1천 1백 30만 원으로,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행복도시 광양 만들기에 마음을 보태고자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진월면 대표자 명단은 아래와 같다.

김종호 진월면발전협의회장

서무열 진월면주민자치위원장

정춘휘 진월면전어축제추진위원장

박남순 진월면청년회장

정현순 진월면새마을부녀회장

정점례 진월면농가주부모임회장

박성희 진월면이장협의회장

허태영 진월면체육회장

서원희 진월면남여의용소방대 총무

김채범 진월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박충래 진월면바르게살기협의회장

김소자 진월면생활개선회장

박성희 진월면이장협의회장은 “광양시 미래를 위해 영유아들을 올바르게 키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작은 금액이지만 영유아들이 건강하게 자라 지역을 빛내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주민들과 뜻을 모아 후원했다”고 전했다.

황재우 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은 “보육재단은 시민 후원과 참여로 운영되는 시민의 재단으로 지역 영유아들을 위해 맞춤형 보육사업을 실시하고 있다”며, “광양시민의 적극적인 후원과 지지를 받는 만큼 시민이 공감하는 보육사업을 펼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2021년도 사업으로 ▶창의력 쑥쑥, AI 로봇 보조교사 지원사업 ▶맘스테이션 설치 지원사업 ▶보육시설 영유아 발달 순회지원사업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비 지원사업 등 16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