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내화 주식회사(대표 이금옥)와 노동조합(지부장 장정근)은 지난 2020년 09월 28일(월) 14:00 태인동사무소에서 백미(10kg) 53포(150만원 상당)와 장애인시설 물품 지원금 5,000,000원을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 물품인 백미(10kg) 53포는 추석명절을 맞아 태인동에 거주하고 있는 지역민들에 전달이 될 예정이고, 장애인시설 물품 지원금은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지정기탁이 되어 직업적응훈련 및 장애아동·청소년 방과 후 프로그램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는데 사용이 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조선내화(주) 노동조합 장정근 지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고통을 받고 있는 지역민들을 위해 조금이나 도움을 드리고자 백미를 준비하였다.” 며 “작은 정성이 지역의 어려운 분들에게 잘 전달되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선내화(주) 노무안전실 정용수 실장은 “이번 추석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모두가 즐겁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냈으면 한다.” 며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관내 저소득·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조선내화가 되겠다.”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지역 취약계층이 힘든 상황 속에서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조선내화 이금옥 대표님 및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장애 아동 청소년 프로그램 진행 시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조선내화(주)CR봉사단은 2010년부터 임직원 급여의 일부를 매월 적립해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와 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시설 지원, 장애아동 문화체험, 김장김치 지원 등의 사회공헌사업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