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NC(주식회사 에스엔엔씨, 대표 이은석) 에서는 기업시민 실천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20년 4월 9일(목) 11:00 복지재단에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온라인수업용 PC 38대, 한마음장학회 장학금 98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온라인수업용 PC 38대는 코로나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9일부터 초․중․고생이 온라인 수업을 시작함에 따라 온라인 수업 참여가 어려운 관내 지역아동센터 18곳에 학습지원을 위해 전달되며, 한마음장학회 장학금 980만원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지원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SNNC 김동희 전무는 “우리 지역 학생들이 각자의 적성을 살려 꿈과 이상을 향해 학업에 정진해 주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SNNC는 관내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아동 등 취약계층의 미래 세대을 위한 지원을 통하여 나눔을 통한 채움의 기업시민 실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김점현 사무국장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SNNC 이은석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전달된 온라인수업용 PC 38대와 장학금은 장차 우리나라의 미래를 책임 질 우수한 인재 양성에 좋은 밑거름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SNNC는 2009년부터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틈새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으로 올해 49,220천원을 포함 지금까지 약 2억 6천 661만원을 기부하였으며, 저소득 세대 생계비 지원, 태인초등학교 아동지원, 지역아동센터 지원사업, 저소득계층 난방비 지원, 청소년 백미 지원, 지역 내 한부모 가정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간단한 조리기구 와 간편식을 지원하는 “함께라면” 사업 등 기업시민 실천 활동을 추진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