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관내 농협은 지난 2020년 3월 23일(월) 11:00 광양시청 시장접견실에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1,00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관내에 위치한 농협광양시지부, 광양농협, 동광양농협, 광양동부농협, 진상농협, 다압농협, 광양원예농협에서 광양시민의 코로나19 감염 확산방지 및 극복을 위해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하였다.

전달식에 참여한 광양시청 정현복 시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가 되면서 광양 시민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성금을 기탁해주신 관내 농협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복지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농협 광양시지부 최윤선 지부장은 “관내 농협을 이용해주시는 광양시민의 안전과 위로를 드리기 위해 관내 농협과 함께 한마음 한뜻을 모은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조속한 해결을 위해 의미 있게 쓰일 수 있도록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서경석 이사장은 “위기를 잘 이겨내고 안정적인 일상으로 복귀 할 수 있길 바란다.” 며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광양시민의 안전을 위해 사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금은 광양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협의하여 코로나-19 감염대비 및 예방 등 시민의 안전과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