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따뜻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 (주)서광양기업 후원금 전달식
▲ (주)서광양기업 후원금 전달식

광양시 광양읍사무소는 지난 25일(월) ㈜서광양기업(대표 정우태)에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금 300만 원을 지정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금은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지정 기탁되어 광양읍 소재 2개소 지역아동센터 덕례·오성꿈나무지역아동센터에 각 100만 원, 취약계층 1가구에 50만 원, 광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 협력 사업비로 50만 원을 전달했다.

또한 기탁 받은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방과후 돌봄교실의 애로사항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전달식에 참석한 정우태 ㈜서광양기업 대표는 “겨울철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특히나 힘든 시기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 사랑 실천으로 정이 넘치는 활기차고 따뜻한 지역사회가 만들어지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홍기 광양읍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기부를 결정해 주신 ㈜서광양기업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 전달식을 계기로 더 많은 지역사회 단체·기업이 나눔과 봉사 실천에 참여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에너지를 나누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광양기업은 지난해 12월 지역 내 경로당 10곳에 백미를 지원하기 위해 5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으로 이웃사랑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